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A Blessing in Disguise

by 느리게 걷는 즐거움 2024. 8. 1.
반응형

A Blessing in Disguise

의미 와 유래

"A Blessing in Disguise"는 처음에는 불운이나 문제로 보였으나, 결국에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상황을 의미합니다. 이 숙어는 18세기 영어 시인인 제임스 허버트의 시 "The Church Porch"에서 유래되었습니다. 그는 시에서 "Seeming ill"이 실제로는 "A blessing in disguise"임을 강조했습니다.

예제 문장
"Losing my job was a blessing in disguise; it pushed me to pursue my passion for teaching."
직장을 잃은 것은 변장한 축복이었다; 그것은 내가 가르치는 것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게 만들었다.
"The delay in our flight turned out to be a blessing in disguise because we avoided a major storm."
우리의 비행이 지연된 것은 결과적으로 변장한 축복이었다. 우리는 큰 폭풍을 피할 수 있었다.
"Breaking up with my boyfriend was a blessing in disguise; I realized I needed to focus on my own growth."
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은 변장한 축복이었다; 나는 내 자신의 성장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.
반응형
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der the Weather  (0) 2024.08.01
Barking up the Wrong Tree  (0) 2024.08.01
Bite the Bullet  (0) 2024.07.24
큐피트  (0) 2024.06.20
포세이돈: 바다의 신  (0) 2024.06.20